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하이뮨 - 헬스장 싸이렌,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본문
마시는 단백질이라는 제품 특성을 살려 헬스회원들 모두가 제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모습
1. 제품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자 싸이렌 소리를 이용해 시청자에게 경고, 집중하게 만든다. (남자주인공은 시청자, 헬스회원들은 제품의 중요성을 알리는 광고주의 느낌)
2. 행동 및 표정을 재치있게 표현해 웃음을 자아낸다.
3. 간단하게 맛있다는 말을 통해 프로틴의 특성상 비린내 등 맛이없는 단점을 보완했다.
추후에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히는 단계가 지나고나면 시몬스처럼 제품을 등장시키지 않고 몸이 건강한 사람들 또는 건강한 활동모습 만으로 하이뮨을 상징하는 광고도 좋을 것 같네요!
'마케팅 업무 > 광고 간단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몬스 - 이것은 침대 광고인가, 힐링 영상인가? (0) | 2022.08.26 |
---|---|
제네시스 - 펜을 자동차로 이용할 생각을 어떻게 했을까 (0) | 2022.08.25 |
버거킹 - 곰팡이 햄버거 충격효과..? (0) | 2022.08.24 |
알바몬 - 성동일 광고 패러디 (2) | 2022.08.2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