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시몬스 - 이것은 침대 광고인가, 힐링 영상인가? 본문
굳이 침대가 등장하지 않아도 편안함을 전달했다면 고객은 편안함을 곧 시몬스로 인식
1. Oddly Satisfying Video(OSV) 마음이 편안해지는 영상 활용
2. 편안함을 전달하기위해 노이즈를 없애고 물소리, 새소리 등 자연의 소리를 사용
3. 최소한의 색으로 눈의 피로를 낮추고 색의 조화를 신경 씀
앞으로 지속적으로 침대 등장없이 마음이 편안해지는 영상만으로 시몬스를 떠올릴 수 있다.
'마케팅 업무 > 광고 간단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이뮨 - 헬스장 싸이렌,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0) | 2022.08.30 |
---|---|
제네시스 - 펜을 자동차로 이용할 생각을 어떻게 했을까 (0) | 2022.08.25 |
버거킹 - 곰팡이 햄버거 충격효과..? (0) | 2022.08.24 |
알바몬 - 성동일 광고 패러디 (2) | 2022.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