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시몬스 - 이것은 침대 광고인가, 힐링 영상인가? 본문

마케팅 업무/광고 간단 리뷰

시몬스 - 이것은 침대 광고인가, 힐링 영상인가?

분석과활용 2022. 8. 26. 08:57

https://youtu.be/mn_QIhyfa8s

LIVE.2022.01

굳이 침대가 등장하지 않아도 편안함을 전달했다면 고객은 편안함을 곧 시몬스로 인식

1. Oddly Satisfying Video(OSV) 마음이 편안해지는 영상 활용

2. 편안함을 전달하기위해 노이즈를 없애고 물소리, 새소리 등 자연의 소리를 사용
3. 최소한의 색으로 눈의 피로를 낮추고 색의 조화를 신경 씀

앞으로 지속적으로 침대 등장없이 마음이 편안해지는 영상만으로 시몬스를 떠올릴 수 있다.

Comments